반응형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D데이야기

싱어게인 TOP 10 결정전 1조무대 소름돋는 무대 어떤 무대가 좋았나요! 본문

카테고리 없음

싱어게인 TOP 10 결정전 1조무대 소름돋는 무대 어떤 무대가 좋았나요!

돈파파 2021. 1. 12. 00:42
반응형

이번 싱어게인 8회 TOP 10 결정전에 심사위원들은

슈퍼어게인을 쓸수가 없다고 하는데요.

그리고 조 추첨은 MC 이승기가 뽑기로 해서 긴장되는 방송이였습니다.

책임이 막중한 임무인 MC 이승기님이 뽑아서 긴장이 되었을꺼 같아요.ㅋㅋ

1조 첫번째 23호 참가자 최예근

     두번째 37호 참가자 태호

     세번째 33호 참가자 유미

     네번째 29번 참가자 정홍일

   다섯번째 59번 참가자 크래용팝 초아

 죽음의 조 너무 막강한 참가자 분들이 있네요ㅠㅠ

다들 좋아하는 참가자인데 .....

 

싱어게인 23호 최예근

 

 원곡 이적의 같이 걸을까

편곡을 자기만의 색깔로 바꿔서 노래 부르는 모습이 진심이 느껴진거 같아요.

가사 중에서도

오늘도 ~~~ 길을 잃은 때도 있었지 쓰러진 적도 있었지

높은 산을 오르고 건친 가을 건너고 깊은 골짜기를 넘어서

이 때 소름이 쫘악~~~~~~~

23호 참가자인 최예근은 호평으로 완벽한 무대를 보여주며 7어게인을 받았습니다.

 

 

싱어게인 37호 태호

 

원곡 이선희의 여우비

한국무용과 현대무용을 섞었다고 하는데 너무 기대를 했습니다.

눈을 가리며 시작을 했는데... 대박

처음부터 소름이 춤 선율이 너무 이쁜거 같습니다.

목소리 너무 좋아요. 어떻게요... 저 오늘부터 팬하겠습니다.

진짜 저 무대는 37호 만 할수 있는 무대이 같습니다.

 

싱어게인 33호 유미

정승환의 너였다면

 

언젠가부터 곡을 받기 힘들어졌다고 하는데 아닙니다.

너무 좋은 가수입니다. 저는 유미 참가자분은 항상 1번가수 입니다. 화이팅.

제가 정말 즐겨듣는 노래 중 하나인 너였다면

유미님의 목소리로 들으니 색다로웠습니다. 너였다면~~~~~

아쉽지만 4어게인을 받아 눈물이 ㅠㅠ 잘했습니다.

 

김수철의 못다 핀 꽃한송이

폭발적인 울림이 소름 돋게 무대를 만든 29호님 오늘 무대도 기대를 했습니다.

항상 김해에서 장거리로 이동하는데 힘드셨을텐데 이번엔 와이프분이 직접 운전을 해주시고 쏘 스윗ㅋㅋ

한 잎 두고 가신님아 ~~~~~~~ 첫 소절 다음에

밤새 새소리에 지쳐버린 ~~~~~~~~와아~~~~~~~~~~~~~~대박

역시 짱짱 맨 대박입니다.

목소리가 저위로 뚫고 갔습니다

소름이 쭈왁 쭈왁

감히 평가가 말이 나올까요. 넘사벽입니다....

너무 좋은 노래를 보여주셔서 제가 너무 감사했어요. 엄청 속이 시원했어요. 내한공연ㅋㅋㅋㅋㅋㅋ

올 어게인 대박 역시 최고입니다. 1위

 

이문세의 소녀

소녀같으신 59호 참가자님 크래용팝 초아님

솔로무대가 처음이라고 하셔서 많이 떨리시겠시만 화이팅!!

제가 정말 좋아하는 노래중 하나입니다.

소녀같은 말하듯이 노래하시는데 뭔가 옛 추억을 떠올리게 만드는 무대였던거 같습니다.

음~~불어오는 차가운 바람 속에 그대 외로워 울지만 나 항상 그대 곁에 머물겠어요.

노을 진 창가에 앉아 멀리 떠 가는 구름을 보며 찾고 싶은 옛 생각들 하늘에 그려요.

전 개인적으로 너무 좋았던 무대 였습니다. 마음이 촉촉하게 젖는 무대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