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D데이야기

제주도 여행 제주공항근처 바다 뷰 듀포레 (DOUX FORET) 카페 제주여행필수 코스 카페 본문

카테고리 없음

제주도 여행 제주공항근처 바다 뷰 듀포레 (DOUX FORET) 카페 제주여행필수 코스 카페

돈파파 2023. 7. 1. 00:20
반응형

 

반응형

안녕하세요.
돈파파입니다.
여름휴가시즌인 만큼 다들 제주도 여행 준비하시는 분들 많은 실 꺼 같아요.
그래서 예쁜 카페 그리고
제일 중요한 제주공항에서 너무 가까운 차로 5분 거리인 카페를 추천해드립니다.
 

듀포레카페

DOUX FORET

 

듀포레카페
DOUX FORET

 
제주도여행 오시면 필수 코스 중에 하나죠 듀포레 카페입니다.
매장도 넓어서 쾌적하고 너무 좋아요.
 
 
 
그리고 매장이 3층까지 있어서 정말 쾌적하게 줄기 실 수 있습니다.
제주도 카페에서만 즐길 수 있는 바다 뷰를 보면서 커피 한잔의 여유 즐기는 시간

 
 

제주도 해 일몰 명소 듀포레 카페

 

 
 
 
자 가시기 전에 제주도 듀포레 카페 바다뷰를 보시고 가세요!!
뭔가 뮤직비디오가 생각나게 만드는 바다뷰입니다.
 
 
 
해가 지는 시간대에 갔는데 노을이 지는 모습이 정말 예술입니다.
해 일몰 명소 중에 하나이기도 합니다.
 
 
 
제주도 해 일몰 보실 때 제주도 듀포레 카페 추천드립니다.
사랑하는 사람과 낭만적인 추억 담아가세요.
 


 

 
 
입구에 들어서시면 시원시원한 큰 통유리창이 보이실 겁니다.
건물을 보는 것만으로도 속이 뻥 뚫리는 기분이네요.
 
 
 
유리에 비치는 바다도 너무 예쁘네요.
글을 쓰다가 발견한 풍경입니다.
 
 
 
너무 이쁜 사진 중에 하나인 거 같아요.
 

 
 
날씨 좋은 날 밖에 앉아서 커피를 즐길 수 있는 테이블도 있으니깐 
날씨 좋으실 땐 밖에 앉아서 커피 드세요.
 
 
 
솔솔 불어오는 바닷바람과 햇빛이 너무 따스합니다.
그리고 바도 소리도 너무 완벽합니다.
 
 
 
시간 가는지 모르고 앉아 있었네요.
 

 
 
이쁜 곳에서 추억도 남길 겸 사진도 촬칵!!!!
여자친구가 너무너무 좋아했습니다.
 
 
여자친구랑 제주도 여행 오신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완변한 제주도여행 중에 필수 코스입니다. 
 
 
 
참고하세요. 남자친구분들!!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에 넓고 쾌적한 공간
지금 보시는 사진은 듀포레카페 1층 내부 사진입니다.
 
 
 
제주도 단체여행 가실 때도 여기로 오셔도 좋으실 거 같아요.
여행 투어 하시는 분들 강추!!
 

 
 

 
 
메뉴판도 열심히 찍는 중ㅋㅋㅋㅋㅋㅋ
전등아 잠깐만 비켜줄래ㅋㅋㅋㅋ
 
 
열심히 찍었지만 이게 최선이었습니다.
바다뷰에 마시는 커피 금액대는 괜찮았습니다.
 
 
제주도 여행에 바다뷰 보이는 카페에 이 정도 금액대는 괜찮은 편이었습니다.
너무 만족하고 갑니다.
 
 


제일 좋았던 건 제주 공항 근처 카페라는 점 제주공항 출국하기 전에 들리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여기까지 돈파파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