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D데이야기

화려한 조명속에 야경이 아름다운 힐링코스 광교호수공원 본문

카테고리 없음

화려한 조명속에 야경이 아름다운 힐링코스 광교호수공원

돈파파 2021. 1. 4. 19:36
반응형

반응형

안녕하세요. 돈파파입니다.

 

광교호수공원을 걸어봤습니다.

야경이 야경이 너무 아름다워요. 너무 이쁜거 아니야

위에서 찍은 사진은 광교호수공원에 다리 뷰입니다.

보랏빛에 파란 빛의 오묘한 색조합의 조명이 다리를 아름답게 바꾸네요.

 

 

 

지금 보이는 사진에 건물은 컨벤션센터 밤풍경입니다.

화려한 불빛속에 너무 좋네요.

 

 

아름다운 불빛속에 호수와 자연이 이루어져있고

고층 아파트의 조명도 하나에 배경처럼 호수를 빛나게 하네요.

왜 광교 광교라고 하는지 알꺼같아요

 

 

 

걷다보시면 다리쪽에

개구리 친구가 다리에서 이러고 있는데....

저는 처음 보았을 때 얼마나 놀랬는지ㅋㅋㅋㅋㅋㅋㅋ

귀엽지만 무섭네요ㅋㅋㅋㅋ

달팽이 친구는 컨페션센터에 위치해 있습니다.

 

 

자 이제 걸어보시죠

컨벤션센터에서 내려가면 이 장면이 보일겁니다.

컨벤션센터에서 호수공원으로 이어지는 다리가 오픈된지는 그렇게 오래되지 않았지만

바로 이어지니 너무 편리하네요.

 

 

 

출발하기 전에 광교의 풍경을

영상으로 보여 드여요.

와아~~~~~~~~~~~~~~~~~~~~~~~~~~

대박~~~~~~~~~~~~~~~~~~~~~

아름다워~~~~~~~~~~~~

 

 

호수쪽으로 걷다보시면

시가 적혀있습니다. 여러 시집작가분들의 따듯하고

기분 좋은 시집들이 나열되있어요.

요즘 날씨가 많이 추운데 시를 읽으면서 걸으면 마음이 따뜻해지는 기분입니다.

그리고

 

 

호수 위쪽을 쭉 걷다보시면

광교아파트 중에 하나인 중흥 s클레스아파트가 있는데

입구부터 화려하게 연말느낌나게 꾸며놨네요.

연말느낌 뿜뿜 지금은 2021년도 ^^

 

 

나무와 갈대 사이에 보이는 호수와

반대쪽 다리뷰를 보면서 걸으며 올한해 이루고 싶은 목표를 정하며

계속 걷다보면 도착할겠죠.

다들 올해의 목표를 세우며 이뤄봐요.

항상 작은거부터 시작해서 큰힘이 될수있게

할수있다^^

 

 

 

불빛들이 너무 좋아요 .

사랑하는 사람들과 같이 걷기 좋은 광교코스 광교호수공원

광교가볼만한 곳 중에 하나이기도 합니다.

광교데이트코스 중에 하나이기도 하고요.

 

 

여자친구가 찍어줬는데

가는길 마다 포토존이네요.

너무 잘 나와요. 다들 오셔서 사진 한번 찍어보세요.

낮에도 오면 다른 분위기인데

저는 광교호수공원 은 밤풍경이 매력적이더고요.

다들 광교호수공원 놀러오세요.

 

마지막으로 광교호수공원에 있는 아름다운 다리 풍경으로 마무리 하겠습니다.

여기까지 돈파파 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