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D데이야기

유럽이야기 1일차 인천공항출발 런던행 본문

카테고리 없음

유럽이야기 1일차 인천공항출발 런던행

돈파파 2021. 1. 12. 09:44
반응형

반응형


안녕하세요. D데이야기입니다.
한달간 여행해온 이야기를 들려줄까 합니다.
소소한이야기니 재밌게 웃으면서 즐겨주시면 됩니다.
😁



자 출발하기전에 앞서
인천공항 입구에서 사진 한장 찍고
출발을 합니다.



신이나서 비행기 타고가는 중에 셀카 찍고 있네요ㅋㅋ
13시간이나 비행을 하는거라 잠을자도 자도 도착을 안하네요ㅋㅋㅋㅋ
영화도 보고 음악도 듣고 게임도 하고 그랬습니다.



짜잔 도착ㅋㅋㅋ 유럽 런던은 도착하자마자
우와 ~~~소리치면서 친구랑 저랑 우리가 우리가
런던을 왔어 그러면서 사진 찍었던게 기억이나네요ㅋ
친구 표정을 보세요ㅋㅋㅋㅋㅋㅋㅋ



저희가 런던을 갔을때는 빅벤이 공사중이였어요ㅠㅠ
그래도 빅벤 공사중인걸 보는것도 흔하지 않다니깐
그걸로 만족을 하며


저희의 런던 첫끼ㅋㅋㅋㅋㅋ
맥도날드도 있었는데
외국인들이 너무 많아서 도망나왔어요ㅋㅋㅋ
그래서 간단한 샌드위치와 콜라를 사서
냠냠


지나가던길에 밑에서
버스킹을 하길래 봤는데
이게 유럽갬성인가하며 친구와
즐겁게 보고 다시 걸었답니다.


그리고 걷는중에 한국인 드븐이 보여서
사진 좀 찍어달라고 부탁드렸는데ㅋㅋㅋㅋ
사진이 이렇게 나왔네요ㅋㅋㅋㅋ
그래도 저희가 제일 좋아하는 사진 중에 하나입니다.


런던에서의 포토존은
빨간 공중전화박스가 아닐까 싶어요.
정말 안에서 찍으면 사진이 너무 예쁘게
잘 담깁니다.ㅋㅋㅋ
여기까지 유럽런던 1일차 여행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꾸벅😆







#유럽여행 #유럽 #여행 #여행룩 #여행사진 #여행정보 #런던여행 #런던정보 #런던여행코스 #런던빅벤 #런던아이 #런던이야기 #D데이야기

반응형